큰 가슴이 고민인 '아찔 D컵'진짜사나이 강예원vs'청순D컵' 남상미 결혼

입력 2015-01-26 10:25
수정 2015-01-26 11:02
큰 가슴이 고민인 '아찔 D컵'진짜사나이 강예원vs'청순D컵' 남상미 결혼

큰 가슴이 콤플렉스인 배우 남상미와 진짜사나이에 출연 중인 강예원이 화제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남상미 결혼 사진=맥심/방송화면캡처)

남상미와 강예원은 과거 방송에서 큰 가슴이 고민이라고 밝힌 바 있다.

남상미는 2013년 SBS '화신'에 출연해 "어렸을 때부터 가슴에 대해 콤플렉스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남상미는 "학창시절에 체육을 좋아했지만 가슴이 커서 불편했다. 남녀공학 학교에 다녔는데 시선을 받는 게 싫어서 붕대로 동여매고 체육을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울러 남상미는 “개인적으로 큰 가슴이 콤플렉스다. 깊이 파인 옷을 입으면 너무 야해 보이는 것 같아 꺼린다. 노출 있는 옷을 입으면 네크라인을 따라 양면 테이프를 붙인다”고 덧붙였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남상미 결혼 사진=아레나)

강예원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가슴 콤플렉스를 고백했다. 강예원은 볼륨있는 몸매가 화제가 된다는 말에 "예전엔 내 몸매를 바라보는 시선이 불쾌했지만 요즘은 괜찮다"면서 "언제부턴가 서구적인 글래머가 많아졌다. 나 정도는 별거 아니구나, 착각하지 말자고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과거 자신의 큰 가슴이 콤플렉스였다고 말한 바 있다.

강예원은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해 평소 섹시한 이미지와는 다른 털털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남상미 결혼 사진=방송화면 캡처/ 맥심)

한편 남상미는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일반인 신랑과 지난 24일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남상미 결혼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강예원 남상미 결혼식, 둘 다 볼륨이 장난 아니네요", "진짜사나이 강예원 남상미 결혼식, 남상미 최고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남상미 결혼식, 강예원 진짜 매력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