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김희원 이정신, '학교' 합류...김희원 특유의 공포스런 분위기에 '당황'

입력 2015-01-24 18:51


배우 이규한과 김희원, 씨엔블루 이정신이 새 전학생이 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4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정준하, 조동혁 등이 함께 했던 한양공고 편 일정을 마무리하고 제주도 서귀포 산업과학 고등학교 편에 함께 할 새 게스트 김희원과 이규한, 씨엔블루 이정신이 등장한다.

김희원은 학교 생활에 쓰일 교과서와 교복을 전달받는 과정에서 제작진을 어두운 지하주차장으로 불렀다.

영화 '아저씨'와 드라마 '미생'을 통해 악역 전문 배우라는 별명을 가진 김희원은 첫 녹화에서도 특유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규한과 이정신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와 특이한 인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규한은 강남에 버금가는 독특한 모습을 보여 제작진으로부터 '제2의 강남'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정신은 모델 남주혁과 닮아 주위로부터 "남주혁의 친형 아니냐"는 말을 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규한 김희원 이정신, 기대된다" "이규한 김희원 이정신, 공포스런 분위기..ㅋㅋ" "이규한 김희원 이정신, 이규한 진짜 대박" "이규한 김희원 이정신, 교복 입는 모습 빠릴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