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첫방 D-1, 어떤 흥행요소 갖췄나

입력 2015-01-24 15:14


‘일밤-애니멀즈’ 첫 방송이 드디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25일 동물과 인간의 교감을 다룬 동물 옴니버스 예능 애니멀즈는 흥행요소를 모두 갖춘 프로그램 MBC '우리들의 일밤-애니멀즈'(이하 애니멀즈)가 첫 방송된다.

3B 법칙은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3가지 요소 Beauty(미인), Beast(동물) Baby(아기)를 의미하는데 ‘애니멀즈’ 코너 안에 3B가 다 담겨있다.

귀여운 아이들과 강아지를 함께 볼 수 있는 코너 ‘유치원에 간 강아지’는 서장훈,돈스파이크,강남으로 조합된 세 명의 남자 스타가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해 6명의 아이들과 6마리의 강아지들을 돌보며 생기는 에피소드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는다.

‘OK 목장’은 초원에서 윤도현, 조재윤, 김준현,은혁이 특유의 유쾌함으로 9마리의 야생 동물들과 하룻밤을 보내는 버라이어티한 과정을 그리고 중국에서 촬영한 ‘곰 세마리’는 박준형,장동민 유리, 곽동연이 세계유일의 세 쌍둥이를 판다를 돌보는 보모 도전기가 그려진다.

신선한 콘셉에 아기와 동물 미인까지 시청자들이 좋아 할 요소를 모두 갖춘 ‘애니멀즈’는 인간처럼 언어로 의사를 표현하지 못하는 동물들이 출연해 제작진들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며 진정한 리얼리티프로그램의 재미와 도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야생동물을 애완견처럼 돌본다는 동화적 판타지를 선사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안길 예정.

방영 전부터 숱한 화제를 낳고 있는 ‘애니멀즈’는 ‘월요병’ 퇴치를 책임질 힐링 프로그램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BC’일밤’-새 예능 ‘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