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치, 데뷔곡 '돌려놔' 티저 공개 '풋풋한 매력' 제 2의 듀스 될까?

입력 2015-01-23 16:59
원펀치, 데뷔곡 '돌려놔' 티저 공개 '풋풋한 매력' 제 2의 듀스 될까?

힙합듀오 원펀치(1PUNCH)의 데뷔곡 '돌려놔'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22일 원펀치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원펀치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돌려놔(Turn me back)'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돌려놔'의 티저에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원펀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원펀치는 멤버 '원(22)'과 '펀치(14)'로 구성된 힙합 듀오로, 데뷔 전부터 '제2의 듀스'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와 DM이 공동으로 제작한 그룹으로 어린 나이에도 실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힙합 듀오'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원펀치의 데뷔앨범은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90년대를 현대판으로 재해석 해 국내와 해외 팬들에게도 90년대 K-POP 열풍을 전파시킬 것으로 보인다"며 "변화무쌍하게 모든 장르를 소화하는 실력파 힙합 듀오 원펀치 가 되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원펀치의 데뷔앨범 'The Anthem'은 23일 자정에 공개된다.(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