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UAE 출사표… 서로 이긴다 장담 ‘아시안컵 8강 중계’

입력 2015-01-23 14:51
▲ 일본대표팀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56)이 8강전 승리를 장담했다.(사진 = 일본축구협회)

일본대표팀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56)이 8강전 승리를 장담했다.

일본은 23일 오후 6시 30분(한국시각) 호주 시드니 스타디움에서 UAE와 ‘2015 아시안컵’ 8강전을 치른다.

아기레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에서 “UAE는 훌륭한 팀이다. 그러나 우리가 4강에 올라갈 가능성이 크다. 일본은 UAE를 이길만한 전력을 갖췄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아기레 감독은 “선수들의 컨디션엔 문제없다. 속도감 있는 경기운영으로 UAE 수비진을 허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UAE 마흐디 알리 감독도 승리를 장담했다.

알리 감독은 같은 날 기자회견에서 “일본 전력을 면밀히 분석했다”며 “선제골이 중요하다. 일본은 (조별리그에서) 우리와 비슷한 팀을 만나지 못했다. 반면, 우리는 일본의 팀 색깔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알리 감독은 일본 측에서 48시간 회복시간에 대해 불만이 많다는 의견에 대해 “큰 문제는 아니다. 일본 선수들은 충분히 휴식을 취했다. 경기력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일본의 혼다 케이스케는 이틀만 쉬고 8강전에 나서는 것에 대해 불만을 토로한 바 있다.

일본-UAE 경기는 오후 6시 30분부터 SBS SPORTS, MBC SPORTS+, KBS N SPORTS에서 생중계한다. 한편, 같은 날 오후 3시 30분에는 이란과 이라크의 8강전도 열린다. 이 경기도 SBS SPORTS, MBC SPORTS+, KBS N SPORTS에서 중계할 예정이다.

아시안컵 8강 일본 UAE 중계, 아시안컵 8강 일본 UAE 중계, 아시안컵 8강 일본 UAE 중계, 아시안컵 8강 일본 UAE 중계, 아시안컵 8강 일본 UAE 중계, 아시안컵 8강 일본 UAE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