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첫 OST 슈퍼스타K 출신 박보람 'Falling' 공개

입력 2015-01-22 14:48


(사진 설명 =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첫 번째 OST

하이드 지킬 나, 첫 OST 슈퍼스타K 출신 박보람 'Falling' 공개

22일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첫 번째 OST 곡으로 '슈퍼스타K' 출신 박보람의 'falling'이 공개 됐다. 박보람은 2014년 여름 '예뻐졌다'를 발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쓴 만큼 그녀의 노래가 주목 받고 있다.

박보람이 이번에 선보인 ‘falling’은 본인이 가장 자신 있어하는 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이 어우러진 슬로우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며 매력적인 보이스와 멜로디가 환상 적이고 극 중 주인공인 현빈과 한지민 두 남녀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박보람의 ‘falling’은 21일 ‘하이드 지킬, 나’ 첫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현빈과 한지민의 첫 만남과 막 시작하려 하는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예고편에 깜짝 등장, 기대를 모았다.

특히 ‘falling’은 OST계의 최정상급인 박세준 음악감독과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세준 음악감독은 '상속자들', '마마', '신사의품격', '구가의서', '파리의연인', '미남이시네요', '온에어', '추적자', '7급공무원' 등 국내 대표 드라마의 OST를 담당하며 명성을 키웠다.

이어 한준이 작사가는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차트를 휩쓸며 작곡가 이유진, 최근 가인 투빅 김그림의 곡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SBS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이중인격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주인공 현빈의 군 제대 복귀작 이며 첫 방송에서 한지민과 ‘명품 케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하이드 지킬, 나 OST 박보람 Falling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OST 박보람 Falling, 노래 너 무 좋아", "하이드 지킬, 나 OST 박보람 Falling, 이 노래로 박보람 뜬다", "하이드 지킬, 나 OST 박보람 Falling, 음악순위 상위권에 계속 있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메이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