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햅번 완벽 빙의 채시라, 김태욱과 러브스토리 밝혀 '깜짝'

입력 2015-01-22 13:38
오드리햅번 완벽 빙의 채시라, 김태욱과 러브스토리 밝혀 '깜짝'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배우 채시라와의 인터뷰가 진행된 가운데 채시라와 오드리햅번 비교글이 화제다.



(채시라 김태욱 사진 정보= 방송 화면 캡처)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드리 햅번, 채시라 닮아도 너무 닮았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지난 2010년 촬영된 '얼루어 코리아'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채시라는 숏커트의 헤어스타일과 심플한 블랙 드레스, 플랫슈즈 등 ‘햅번 스타일’을 선보이며 ‘로마의 휴일’의 영원한 히로인 오드리 햅번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채시라 김태욱 사진 정보= 얼루어)

또 채시라는 지난해 11월 하퍼스 바자 코리아 화보에서도 오드리햅번을 오마주했다. 채시라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오드리 헵번을 오마주해 블랙 드레스와 롱 장갑을 매치했다.

한편 21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채시라는 남편 김태욱과의 러브스토리를 소개했다.



(채시라 김태욱 사진 정보=바자)

채시라는 “김국진씨가 게스트로 왔어야 했는데 눈이 많이 와서 김태욱이 대타로 들어왔다”고 남편 김태욱과의 운명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채시라 김태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채시라 김태욱, 정말 잘 어룰리는 부부네요", "채시라 김태욱, 행복해 보이네요", "채시라 김태욱, 오랜만에 방송 나오시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