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1-21 20:28


아벤느가 가수 박지윤을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화보와 동영상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번 광고 촬영은 0% 방부제로 건강한 진정 보습을 선사하는 아벤느의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의 콘셉트에 맞춰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박지윤은 연한 핑크 컬러의 심플한 의상에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만으로도 우월한 모습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특히, 박지윤이 여전히 변함없는 뛰어난 미모와 윤기나는 피부로 어떤 각도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연출해냈다네요.



나인풋이 겨울철 부츠로 혹사당한 발의 각질과 보습 관리를 위한 '나인풋 각질 케어 퀴즈 이벤트'를 31일(토)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나인풋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나인풋 각질 케어 3단계 중 2단계에 필요한 제품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네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명에게는 나인풋 각질 케어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2월 2일(월) 나인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슈에무라가 신제품 '라끄 슈프림'의 공식적인 출시를 열흘 앞두고 롯데닷컴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라끄 슈프림'은 슈에무라 최초의 틴트 라커로, 여성들이 원하는 립 메이크업의 모든 것인 발색, 발림성, 촉촉함, 편안함, 지속력을 모두 실현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가볍게 바르면 틴트 효과를, 덧바를수록 더욱 선명한 라커 효과를 발휘하며 오일인 워터 포뮬러가 산뜻하게 발려 입술 위의 컬러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고 합니다. 라끄 슈프림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어 탄생된 어플리케이터는 입술의 형태에 따라 립 라인을 원하는 대로 쉽게 그릴 수 있고,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적은 양으로도 정확한 발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