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주얼리 브랜드 '뮤즈' 발탁

입력 2015-01-21 18:07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주얼리 브랜드 '뮤즈' 발탁



배우 한지민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라 포엠' 컬렉션의 뮤즈로 발탁됐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21일 2015년 '라 포엠(La Poeme)' 컬렉션 뮤즈로 한지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청초한 마스크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여신이라 불리는 한지민은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여주인공으로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라 포엠' 컬렉션은 2015년 트렌드인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가든을 모티브로 나비와 나뭇잎 등을 서정적이고 시적으로 표현했다. '라 포엠'은 일상에 지치고, 작은 것에서도 힐링을 얻고 싶은 현대사회에서 주얼리의 아름다움으로 행복을 선사하고자 디자인된 특별한 의미가 담긴 컬렉션이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의 경우 새 시즌에 컬렉션 별로 다른 뮤즈를 선보여 컬렉션에 대한 특별함을 강조하기도 한다.

제이에스티나 마케팅실은 '라 포엠' 컬렉션을 가장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뮤즈를 고민하던 중 한지민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지민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이사는 "'라 포엠' 컬렉션은 배우 한지민뿐 아니라, '하이드 지킬, 나'에서 한지민이 연기하는 장하나 역과도 잘 어울리며 그녀가 평소에 좋아하는 나비와 나뭇잎 등이 모티브여서 반가웠다"고 전했다. 특별하게 디자인되어 출시 예정인 '라 포엠' 컬렉션은 2월 초부터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일 첫 방영 예정인 '하이드 지킬, 나'는 현빈의 복귀작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한지민과 그녀의 컬렉션인 '라 포엠'에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사진=제이에스티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