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하지원 케미 뛰어넘을까?
현빈과 한지민이 출연하는 '하이드 지킬 나'가 오늘(21일) 첫 방송 된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사진=방송화면캡처)
‘하이드 지킬, 나’는 오늘(21일) 방송을 앞두고 '1분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 영상에는 현빈과 한지민이 얼음판 위에서 얼굴을 맞댄채 누워있다. 두 사람은 유독 잘 어울려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사진=하이드 지킬 나 예고편 캡처)
'하이드 지킬 나' 소식에 자연스럽게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시크릿가든' 현빈-하지원 커플이 재조명되고 있다. 시크릿가든은 현빈과 하지원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35.2%의 시청률을 이끌었다.
'시크릿가든' 방영 당시 현빈과 하지원은 '진짜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 정도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기 때문에 한지민과의 호흡은 어떨지 기대가 크다. 또한 현빈이 시크릿가든 이후 4년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터라 시청자들의 기대는 폭발하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사진=방송화면캡처)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현빈)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여자 장하나(한지민)의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현빈은 다중인격 역할로 한지민과 삼각관계를 이룰 예정이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정말 기대된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수목 드라마는 이걸로",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수목드라마 경쟁 치열하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