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 박한별 첫키스 밝혀... 군입대는 언제?
정은우 박한별
tvN '택시' 정은우가 출연해 박한별과 보름 만에 첫키스를 한 이야기를 밝혀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복 많은 남자들 특집'으로 박한별과 공개 교제 중인 정은우와 지난해 10월 소이현과 결혼한 인교진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박한별 애인 정은우는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를 하는 도중에는 감정이 생길 시간도 없이 너무 힘들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드라마 끝나고 스쿠버다이빙 모임에서 친해졌다. 남자도 들기 힘든 장비를 직접 들겠다고 하는 박한별의 모습에 반했다"라며 "지난해 11월 마지막 다이빙 모임에서 '만나보고 싶다'고 고백을 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택시 MC 이영자가 "박한별과 첫 키스는 언제 했나?"라고 묻자 정은우는 "드라마에서 3~4번 했다"라고 말했지만, 택시 MC들의 재 질문에 "사귄 지 보름 후 스키장 산책로에서 했다"라고 답하며 수줍은 표정을 지어보였다.
한편, 박한별 정은우는 지난 24일 열애를 인정했다.
박한별 소속사 측은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최동욱(세븐)과는 올 초 결별했다. 결별을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군 생활 중 결별 기사로 또 한 번 회자되는 걸 원치 않아서였다.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을 주고받는다"고 밝혔다.
하지만 박한별은 다시 한 번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낼 전망이라 주변의 안타까운 시선을 받고 있다.
정은우의 소속사 관계자는 모 매체를 통해 "지난 6월 군입대 관련 신체검사 도중에 드라마 촬영중 부상으로, 군의관 판단 아래 내년 9월 재검을 받으라고 전달 받았다. 작품을 찍다 정은우가 다리 신경을 다쳤다"며 "내년 9월 재검을 받고 군입대 판정이 나오면 그 판정대로 국방의 의무는 다 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어 "신검을 받는 관계로 일부러 올해 하반기 작품을 안 잡았다. 그러나 재검이 내년 9월로 잡히며 우리도 부랴부랴 '내 마음 반짝반짝'에 들어갔다"며 "해당 작품이 7월 종영 예정인데 한두 달 쉬다가 9월에 신검을 받고 국방의 의무는 다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처음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