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통장잔고 5억+슈퍼카 7대…니콜 셰르징거, 전 푸시캣 돌스 멤버와 '깜짝'

입력 2015-01-21 11:28
도끼 통장잔고 5억+슈퍼카 7대…니콜 셰르징거, 전 푸시캣 돌스 멤버와 '깜짝'

4가지쇼 도끼



(4가지쇼 도끼 사진 설명 = 도끼 니콜 셰르징거 친척 '니콜 셰르징거 페이스북')

도끼의 엄청난 재력이 화제가 된 가운데 도끼가 사촌관계로 알려진 니콜 셰르징거와의 관계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끈다.

도끼는 지난 20일 Mnet '4가지쇼'에 출연해 전 푸시캣 돌스 멤버인 니콜 세르징거와 사촌이 아니라고 털어놨다.

도끼는 이날 방송에서 "니콜 세르징거와 사촌이라는 보도는 잘못됐다. 사촌이 아니다. 같은 피인데 관계가 복잡하다. 만난 적도 없다"고 아리송한 답변을 했다.



(4가지쇼 도끼 사진 설명 = 도끼 4가지쇼 '방송화면')

한편 래퍼 도끼는 이날 방송에서 최연소 래퍼 출신으로 성공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특히 도끼는 방송 최초로 69평의 여의도에 위치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도끼의 럭셔리 하우스는 서울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것은 물론 레저시설과 복의 상징 포대 화상 등 화려한 전시품 등이 가득했다.

도끼는 드레스룸에 전 재산이 다 들어있다고 소개하며 수백 켤레의 신발과 명품 액세서리를 자랑했다. 이어 도끼는 5만원권 돈뭉치와 명품 차 키 7개를 전시해둔 진열대 등을 공개해 백화점 명품관을 연상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