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냉장고뿐만 아니라 레시피도 직접 공개 '군침도네'

입력 2015-01-20 18:14


소유진 냉장고가 화제인 가운데 소유진이 직접 공개한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20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푸아그라 계란말이를 만드는 동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소유진은 “paikskitchen. 소여사레시피. 달걀 3~4개에 설탕, 소금, 물 조금넣고 엄청 많이 저어줍니다^^ 생크림(휘핑크림)을 조금 넣고 더 저어준 뒤 팬에 버터를 두르고 계란말이 시작^^ 폭신~하게 완성. 참치를 넣어도 맛있어요♡ 다른 계란말이 레시피 클릭!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로 친절히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밖에도 소유진 인스타그램에는 소시지 계란볶음, 무청 김치국, 떡볶이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소유진 레시피 소개에 누리꾼들은 “소유진 냉장고” “소유진 냉장고 갖고 싶다” “소유진 냉장고 대박” “소유진 냉장고엔 저런 거 다 있나봄” “소유진 냉장고 레시피 유용해요” “소유진 냉장고 탐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소유진 냉장고에는 직접 담근 동치미뿐 아니라 요리 장인이 직접 만든 어란,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트러플이 들어간 겨자소스와 이국적인 소스들이 들어 있어 화제를 낳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