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14:38 김우주, 정용하, 나비 방송사고

입력 2015-01-20 15:03
수정 2015-01-20 16:29
[킹오브★검색어] 14:38 김우주, 정용하, 나비 방송사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클라라문자 2. 임주환 3. 마리몬드 4. 나비 방송사고 5. 다비치

1. 김우주 2. 정용하 3. 임영규 4. 국가지원금 5. 백종원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20일 서울중앙지검 형사 7부(송규종 부장검사)는 "거짓으로 정신질환자 진단을 받아 병역 의무를 회피한 혐의로 김우주를 불구속 기소했다"라고 밝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검찰에 따르면 김우주는 환시와 환청·불면 증상이 있다고 담당 의사를 속여 1년 이상 약물치료와 정신치료가 필요하다는 병사용 진단서를 발급받아 병무청에 제출하는 수법으로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검찰 조사 결과 김우주는 진료를 받으면서 "8년 전부터 귀신이 보이기 시작했다"라며 "귀신 때문에 놀라서 쓰러지는 바람에 응급실에 실려 가기도 했다"라고 거짓 정신질환자 행세를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가수 나비가 SBS ‘인기가요’ 생방송 무대에서 웃음을 터뜨리는 방송사고를 낸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앞서 18일 방송된 ‘인기가요’에 출연한 나비는 신곡 ‘한강 앞에서’를 열창하던 중 남성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을 듣고 웃음을 터뜨리는 방송사고를 냈습니다. ‘인기가요’ 무대 이후 나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MR보다 더 크게 들렸던 팬들의 응원 소리에 참아보려 했지만 참을 수가 없었어요. 생방 중에 빵 터져서 죄송해요. 한강 앞에서 반성하겠습니다. 그래도 우리 팬들 고마워요”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정용화는 1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마리아칼라스홀에서 자신의 첫 솔로 정규 음반 ‘어느 멋진 날’의 프라이빗 쇼케이스를 진행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정용화의 ‘어느 멋진 날’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0곡을 정용화가 직접 작사, 작곡해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음반입니다. 또한 이번 음반은 선공개곡 ‘마일리지’(with YDG)를 비롯해 버벌진트, 윤도현, 임준걸 등 4명의 실력파 가수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습니다.(사진=한경DB,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