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K팝스타 역사 다시 썼다··역대급 후폭풍 '음원차트 올킬'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YG 양현석 반응 " 두사람 묶은 나를 칭찬하겠다"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K팝스타4' 정승환과 박윤하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가 방송 직후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 본선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서 정승환 박윤하는 '감성돔'이라는 이름으로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불렀다.
기대를 뛰어넘는 무대를 본 박진영은 "실제 상황 같다. 두 사람이 헤어지는 것 같다. 뭘 심사해야 할지 모르겠다. 최고였다. 둘다"라고 극찬하며, "나 잘 안 운다. 감동적이었다"고 감동을 표현했다.
양현석 역시 "두 사람을 묶자고 한 것은 나다. 제작자로서의 나를 칭찬하겠다"라고 자화자찬하며, "이 노래는 음원으로 꼭 발표해야 한다.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버금갈 것 같다"고 제작진에게 당부했다.
국내 최고의 제작자 양현석의 예감대로 정승환 박윤하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는 19일 오전 7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벅스뮤직,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주요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하며 차트 올킬을 달성했다.
방송 후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된 정승환 박윤하 듀엣이 부른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영상도 19일 오전 10시 현재 132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접한 네티즌들은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너무 슬프다"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대박이다"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역대급이구나 정말"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차트올킬 당연해"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