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나비, '우유 빛깔' 피부 비결 공개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입력 2015-01-19 10:15


가수 나비가 ‘인기가요’에서 팬들의 응원에 웃음이 터져 화제인 가운데 우유 빛깔 피부의 비결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 나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 이 시간 어려지기위해서 저는 열심히 팩을 하고 있습니다.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나비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얼굴에 팩을 바르고 있는 모습이다. 머리카락을 모두 쓸어올리고 하얀 팩으로 뒤덮인 얼굴임에도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나비는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우유 빛깔 안지호’를 외치는 팬들 덕에 웃음이 터지는 방송 사고를 내고 “MR보다 더 크게 들렸던 팬들의 응원소리에 참아보려 했지만 참을 수가 없었어요. 생방중에 빵 터져서 죄송해요. 한강 앞에서 반성하겠습니다. 또르르. 그래도 우리 팬들 고마워요”라는 글을 게재해 사과를 전한 바 있다.

나비 우유 빛깔 피부 비법에 누리꾼들은 “나비 응원” “나비 우유 빛깔 안지호” “나비 귀엽다” “나비 우유 빛깔 피부의 비법이구나” “나비 재밌어” “나비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비는 지난 6일 신곡 ‘한강 앞에서’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