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14:15 홍화리, 주진우, 테디

입력 2015-01-16 14:20
[킹오브★검색어] 14:15 홍화리, 주진우, 테디





[포털사이트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윤상훈 2. 당첨금전액기부 3. 이준석 4. 주진우 5. 귀향

1. 홍성흔 2. 홍화리 3. 연말정산간소화 4. 테디 5. 토레스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애국소년단'에 출연중인 기자 주진우가 방송인 김제동의 사생활에 대해 언급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15일 방송된 다음 뉴스펀딩 '애국소년단'의 오프닝에서 주진우는 김제동에게 "왜 연애를 못하냐. 왜 여자를 만나지 않느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김제동은 "안 그래도 집 2층에는 여자들이 왔다갔다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주진우는 "진짜 김제동의 집에 갔더니 반라의 여성 두 명이 있었다"라고 막말을 던졌습니다. 주진우의 말에 당황한 김제동은 "콘서트 스탭들인데 같이 먹고 잔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역배우 홍화리가 아빠 홍성흔 대신 옥택연을 선택해 화제입니다. 1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연예인 가족특집'으로 꾸며져 야구선수 홍성흔과 홍화리 부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성흔의 잘생긴 과거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를 사진을 본 홍화리는 아빠의 젊은 모습이 낯선 듯 "이상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MC들은 홍화리에게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 함께 출연했던 옥택연과 닮지 않았느냐. 누가 더 잘생겼냐"고 물었고, 홍화리는 망설임 없이 "택연이 삼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인 YG 프로듀서 테디가 자신을 위해 만든 노래라며 '지드래곤의 R.O.D'를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테디가 나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가 있다"라며 "그가 만든 노래 중 가수 지드래곤의 'R.O.D'가 자신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 중 하나"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한예슬은 "테디가 2년 전부터 만든 노래들 중에 여자의 아름다움을 말하는 노래나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내 이야기"라며 "한예슬이 테디의 뮤즈다"라고 자랑했습니다. 또 한예슬은 "테디와 결혼 생각은 있지만 서두르진 않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 다음 뉴스펀딩 '애국소년단' 화면 캡처, KBS2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