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OST가 공개되었다.
KBS2TV 16부작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 OST의 Code No.2가 1월 16일(오늘) 정오 공개되었다.
‘스파이OST Code No.2’는 가수 ‘지아(zia)’와 ‘거미’가 참여했으며 특히, ‘지아’가 부른 타이틀곡 ‘별먼지’는 프로듀서 윤일상과 호소력 짙은 지아의 보컬 지아의 조합이 돋보인다.
이에 제작사 디엔콘텐츠 관계자는”두 뮤지션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 등 히트곡을 만든 작사가 최은하와 믿고 듣는 가창력의 소유자 ‘거미’까지 가세해 최고의 음원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중 거미가 ‘스파이’에 맞는 감성으로 다시 부른 ‘갈 곳이 없어(For SPY)는 휘성, 문하가 만든 곡으로 드라마 ‘스파이’를 위해 새롭게 편곡되어 스파이OST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파이 OST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다음주 발매 될 Code No.3은 드라마 OST앨범에 단 한번도 참여한 적 없는 최고의 실력파 가수가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KBS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는 오늘밤 9시 30분부터 3- 4회가 연속 방송된다.@IMAG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