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Aesop)이 신제품 '엘레멘탈 페이셜 배리어 크림' 론칭을 기념해 매장 내 특별한 VM(Visual Merchandising)전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광호 디자이너와 협업으로 이루어진 특별한 VM은 EPS 보드를 소재로 사용한 'White Wind'라는 제목의 작품으로 추운 계절에도 집중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이솝의 신제품 '엘레멘탈 페이셜 배리어' 크림의 콘셉트를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이솝 가로수길 시그니처 스토어와 갤러리아 백화점을 통해 선보이며 기간 내 전시물을 감상하고 SNS로 공유하면 해당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네요.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 수분과 땀, 유분에도 번짐 없이 사용하기 편한 '하이-솔루션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텐세컨즈 하이-솔루션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는 그리기 쉬운 펜슬 타입의 장점과 잘 번지지 않는 젤 타입의 장점을 결합한 붓펜 타입의 브러시 라이너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라인을 그리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며, 건조 속도가 빨라 도장처럼 찍히는 현상이 없다네요. 특수 잉크 충전 방식의 제형으로 처음 사용부터 마지막 사용까지 동일한 컬러와 사용감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츠바키'(TSUBAKI)가 드러그 스토어 GS왓슨스(Watsons)에 공식 입점한다고 합니다. 이에 츠바키는 이번GS왓슨스입점을 기념해 1월말까지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물론, 단일 제품 외 구입시 20%의 할인과 추가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가 새해 첫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할인 행사는 17일까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핑크 패스 멤버십 회원과 VIP 등급(로얄핑크, 클럽멤버십 로얄하우스)인 경우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최대 50%까지).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네요.
비쉬의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크림'(이하 스파 크림)이 전세계 45개국 뷰티 에디터들이 심사에 참여한 '엘르 인터내셔널 뷰티 어워드'에서 최고의 수분 크림 1위에 선정됐다고 합니다. 최고의 수분 크림으로 선정된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크림은 비쉬만의 새로운 테크놀로지인 '수분 회오리 시스템'으로 수분을 피부에 골고루 전달해 하루 종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비쉬는 생기 넘치는 윤기와 부드러운 텍스처, 피부 속 수분을 오래 지속시켜 주는 스파 크림의 풍부한 보습력과 지속력을 이번 어워드 수상에서 인정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하는데요. 비쉬는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크림이 최고의 수분 크림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스파 컬렉션 할인 행사 및 스파 크림 증정 이벤트를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르네휘테르가 1일 한국 직진출 선언 후, 한국 소비자를 위해 최대 56%까지 제품 가격을 인하했다고 합니다. 르네휘테르 대표 두피 케어 라인인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200ml 기준으로 3만9000원에서 2만6000원으로 가격을 인하했다네요. 한국 직진출과 동시에 출시된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600ml 대용량 제품은 5만4000원으로 200ml 샴푸 기준 30% 이상 추가적인 가격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모발 케어 라인의 대표적인 오카라 라인 또한 200ml 샴푸 동일 용량에 기존 4만9000원에서 2만4000원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네요.
뉴랜드알로에가 겨울철 피부진정을 위해 '멜로즈 모이스트 퓨어 데이 케어 젤'과 '멜로즈 모이스트퓨어 나이트 수분젤'을 추천했습니다. 뉴랜드알로에의 멜로즈 스킨케어 시스템인 데이 케어젤과 나이트 수분젤은 지친 피부층에 수분감을 더해 외부 자극에 견딜수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해 준다고 하는데요. 멜로즈 모이스트 퓨어 데이 케어 젤은 낮 시간동안 산뜻한 수분감을 지속시켜주는 젤 타입으로서 건조한 외부환경으로부터 다량의 알로에 추출물과 비타민C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작용을 한다네요. 멜로즈 모이스트 퓨어 나이트 수분 젤은 신진대사가 왕성한 밤 시간동안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비타민E 성분은 우리 피부에 빠른 회복력을 가져다준다고 하네요.
뉴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의 디자이너 컬렉션을 현대적이고 다채롭게 해석해 만든 토리버치 뷰티(Tory Burch Beauty)가 선물하기 좋은 매력적인 향초와 솝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쁘띠 프레전트(Petite Presents)’를 출시했습니다. 향초 ‘화이트 타일-프린트 캔들(White Tile-Print Candle)’과 ‘배스 솝 세트(Bath Soap Set)’로 구성됐는데요, 캔들은 고급스러운 모로코(Moroccan) 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화이트 타일 패턴 중앙에 토리버치 로고가 디자인된 투명한 유리에 담겨 가정과 사무실에서 슈퍼 시크한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향초이며 배스 솝 세트는 토리버치 시그니처 컬러인 누드 핑크 컬러 솝 4종으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헤어웨어 브랜드 씨크릿우먼이 2010년부터 생일을 맞은 고객 대상으로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생일이라는 특별한 기념일에 맞춰 엽서와 매장 매니저의 진심 어린 축하 손 편지, 그리고 사랑이 담긴 하트미역을 전달하며 고객의 마음에 행운을 전하는 것인데요, ‘오랜만에 엄마가 아닌 여자로서 생일을 축하 받는 것 같았다’, ‘디지털 시대에 감성이 느껴지는 손 편지가 설레임과 감동을 느끼게 한다’, ‘애들이나 남편보다 나은 것 같다’라는 감사 인사를 받는다네요. 씨크릿우먼은 헤어웨어(패션 가발) 전문 브랜드로, ‘두상 성형 볼륨 콘셉트’를 지향합니다.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 연출에 뛰어나 처음 헤어웨어를 접해본 고객들은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에 중독된다는 후문입니다.
존슨즈베이비가 수딩내추럴시리즈 신생아편인 ‘신생아 피부성장에 초록신호를 켜주세요!’ 캠페인을 론칭하고, 신생아 로션 정품 체험기회 등 푸짐한 선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22일까지 진행합니다. 신생아 피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신생아 트러블 테스트를 통해 실제 우리 아기 피부가 잘 자라고 있는지 확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와 신생아 자녀를 둔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신생아 피부에 각종 트러블이 나타나는 근본적인 원인은 미성숙한 피부장벽으로, 생후 1년 동안은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그리고 트러블 예방을 도와 신생아 피부성장에 초록신호를 켜주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신생아 피부성장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신생아 로션 정품 체험기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2015명을 추첨해 150만원 상당의 돌 사진 패키지, 벤타 에어워셔, 신생아용 수딩내추럴 정품 로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