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르수르 만수르, 어떤 어플이길래...송준근 억수르 변신
수르수르 만수르 어플로 인해 개그맨 송준근이 췌장암 환자 위해 마지막 결혼기념일 챙겨준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는 KBS2 '개그콘서트'의 '닭치고' 출연팀인 송준근, 이상호, 이상민이 한 환자 가족을 방문한 영상이 하나 공개됐다.
최근 그들은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둔 한 학생의 사연을 듣고 학생 아버지의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특별하게 꾸며준 것으로,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다'는 학생의 사연을 위해 모인 것으로 알려진다.
이들은 마지막 가족사진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가족에게 선물했으며, 아버지를 위한 가족들의 영상편지를 준비, 상영해 병실 안은 눈물 바다가 됐다.
송준근은 "접수된 많은 소원들 중 송준근과 이상호, 이상민이 두 개의 소원을 추렸다"며 "당시는 11월이어서 수능이 끝난 고3 학생들에게는 스쿨 어택의 형식으로 피자를 배달했었다. 췌장암 환자 가족 방문은 11월 21일이었다"며 또 다른 사연을 언급했다.
송준근 선행 수르수르만수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준근 선행 수르수르만수르, 감동이다" "송준근 선행 수르수르만수르, 눈물난다" "송준근 선행 수르수르만수르, 짱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학생의 아버지는 일주일 뒤 가족들의 품을 떠나 보는 이들의 눈시울까지 붉어지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