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동일스위트 합리적 분양가 대 승리, 소형아파트 사 놓으면 올라~

입력 2015-01-16 09:00
고양 삼송지구 동일스위트1차는 전용면적 66㎡, 76㎡, 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했다.

전국적으로 소형평수 품귀현상이 일고있는 가운데 삼송지구 내에도 소형평수가 부족하기 때문에 동일스위트의 66㎡가 주목받고 있다.

실내면적은 광폭발코니 확장으로 타 아파트에 비교해 100%가 넘는 와이드한 서비스면적을 자랑한다. 전 세대 드레스룸 구성과 66㎡에는 유모차와 자전거까지 수납 가능한 대평 펜트리공간도 있어 기존의 66㎡과 차별화를 뒀다.



또한 단지전면에 뉴코리아C.C의 전경이 내집 거실에 펼쳐지는 조망 아파트인 점도 부각됐다.

전면부로 거실과 침실을 모두 배치한 판상형 4-bay 구조로 채광 및 맞통풍을 극대화한 점과 현관, 주방, 거실에 적용된 알파공간은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발코니 확장형 선택 시 분양가에 포함돼 기본으로 제공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가전 가구는 기존의 대형평수에서 볼 수 있던 품목으로 (주)동일건설의 '통큰 서비스'에 만족도를 높였다.

동일스위트가 위치한 삼송택지지구는 서울 은평뉴타운 경계와 직선거리로 100m 가량 떨어져 있어 은평 뉴타운과 동일생활권에 속하지만 분양가는 뉴타운 내 동일 면적 아파트 대비 약 1억원 가량 저렴하다.

올 초 100% 계약 마감된 '삼송 아이파크 2차'에 비해서도 약 2500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기존에 분양했던 타 아파트보다 저렴한 분양가 또한 큰 장점으로 꼽는다.

삼송 동일스위트는 서울 출퇴근이 용이한 입지적 장점과 단지 바로 맞은편에 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시립어린이집, 초·중교의 학군과 중소형 평형임에도 골프장 조망권을 갖춰 전 연령층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고 이달 준공을 앞두고 있는 초대형 지식산업센터 '삼송테크노밸리'와 '신세계 복합쇼핑몰'의 입점, 신도시 택지개발공급은 사실상 끝난 가운데 획기적인 수요들이 줄줄이 대기 중으로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려 볼만 하며 배후수요가 탄탄한 것이 장점이다.

교통, 생활편의시설, 기업 유입 등의 각종 개발 호재도 뒷받침되고 있어 향후 자족형 신도시로 변모, 풍부한 수요까지 예상되 삼송지구 내 20평대의 소형평수의 공급이 없어 희소성의 가치까지 더해져 실거주와 투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최고의 투자처로 급부상 하고 있다.

이러한 점들이 삼송지구의 마지막 신규분양인 동일스위트 선착순 분양에 불을 붙이고 있다. 입주는 오는 2017년 5월로 담당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연일 상담문의가 많아 방문시 사전 예약을 하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 상담문의는 전화(1666-563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