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스틱형 홍삼농축액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정관장 제품 중 판매량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2년 10월에 출시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2014년 한 해 동안 55만개가 판매됐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초기부터 '테이크아웃 홍삼'이라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홍삼농축액을 스틱형으로 포장해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오미 에브리타임 브랜드매니저 과장은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홍삼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꾼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