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마케팅의 지침서! ‘성과를 지배하는 유통 마케팅의 힘’ 출간

입력 2015-01-15 10:00


유통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담긴 ‘성과를 지배하는 유통 마케팅의 힘’이 출간되었다. 이 책은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과 함께 ‘성과를 지배하는 힘’ 시리즈로 기획된 도서이며 스타리치북스는 앞으로 성과를 창출하는 도서를 시리즈로 출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타리치북스의 ‘성과를 지배하는 유통 마케팅의 힘’은 유통 마케팅의 전문가 양승식이 전하는 영업 노하우 및 유통에 대한 전체적인 큰 틀을 제시하고 있으며 유통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인 유통용어와 기본적인 이론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의 핵심은 유통사별 상품 제안서가 상세한 설명과 함께 실려있다는 것이며 직접 거래해보지 않으면 볼 수 없는 유통사 상품 제안서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크다.

또한 기본적인 영업 마케팅 기법과 관공서 등 공공기관 입찰에 사용되는 나라장터 사용법까지도 소개되어 있기 때문에 유통 마케팅의 실제적인 전략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예비 창업자를 위하여 아이템 선정과 입지 선정 등에 대한 분석도 함께 나타나있어 유통 마케팅의 바이블과 같은 도서이다.

자칫 딱딱할 수 있는 유통에 대한 내용들을 저자가 직접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예로 들어 풀어나가기 때문에 독자가 이해하기 쉽고 편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책을 통하여 현재 유통 분야에 몸담고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미래에 유통 시장에서 일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꼭 알아야 하는 유통 마케팅 관련 지식을 폭 넓게 습득할 수 있을 것이며 유통 관련 회사를 창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대한민국 유통의 전반적인 상황을 이해할 수 있는 지침서로 작용될 것이다.

한편, ‘성과를 지배하는 유통 마케팅의 힘’을 출간한 스타리치북스는 기업 및 병, 의원 컨설팅 전문 그룹인 (주)스타리치 어드바이져의 계열사로, “좋은 책을 만들어 세상을 빛나게 하자”라는 철학으로 독자들의 인생에 현실적인 도움이 되는 책을 만드는 출판사이다.

스타리치북스에서 출간한 도서는 <어둠의 딸, <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53620 target=_blank>태양 앞에 서다> 이외에 <위대한 개츠비>,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 <화웨이의 위대한 늑대문화>, <잘못된 치아관리가 내 몸을 망친다>, <니들이 결혼을 알어?>, <송경학 세무사에게 길을 묻다>, <논어로 리드하라>, <황태옥의 행복콘서트, 웃어라!>, <굿바이, 스트레스>, <거대한 기회> 등이 있다. 그리고 캠브리지의 도서와 세이펜이 적용된 SES (Self-study English with Saypen)의 유통 마케팅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있다.

스타리치북스의 도서들은 현재 온, 오프라인 서점 및 스타리치몰( www.starrichmall.co.kr )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