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교육, 메가스터디와의 독점제휴로 초등교육 업계 선도

입력 2015-01-13 15:48
수정 2015-01-13 16:01


초등영어 교육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뮤엠교육’이 온라인 강의의 업계1위 ‘메가스터디’와 독점 업무제휴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뮤엠교육은 론칭 3년만에 가맹점 1,400호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단숨에 초등영어 최강자로 올라선 교육브랜드다. 이처럼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뮤엠교육은 이번 메가스터디 엠주니어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초중등 교육사업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업무제휴는 온라인 강의와 초등영어 분야의 최강자들의 만남으로, 향후 두 업체간의 시너지를 두고 업계 관계자와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뮤엠교육(www.mumenglish.com)의 성장 요인으로는 철저한 교육관리릍 통한 차별화된 학습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 주입식 교육, 강압적인 학습, 지루한 암기식 교육에서 탈피해 창의적인 자기주도학습으로 아이들 스스로가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학습지도부터 학습스케줄 관리까지 세밀하게 케어해주는 튜터제도를 운영, 학원을 넘어 개인 스터디플래너로서 아이들에게 학습동기를 심어주고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 엠주니어는 초등학교 3~6학년을 위한 온라인 교육 사이트로 교과 집중반/교과 실력반/특목 대비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4천여 개의 초등/중등 인터넷 강의를 제공 중이며, 업계 최고 실력을 자랑하는 강사진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뮤엠교육 관계자는 “뮤엠영어가 영어교육 분야에서 그동안 독자적으로 쌓아온 창의적인 성과에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가스터디 엠주니어의 노하우가 더해져 향후 초중등 교육사업 분야를 함께 이끌어나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