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새멤버 '늘씬한데...청순매력까지'

입력 2015-01-12 21:27
수정 2015-01-12 21:34


나인뮤지스 새멤버 늘씬한 각선미에 청순미모 대박

나인뮤지스 새멤버 소진과 금조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나인뮤지스 새멤버 소진과 금조의 얼굴을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티저 컷에서 소진은 시크한 단발머리에 쉬폰 블라우스, 블랙 팬츠와 워커를 매치, 부드러운 듯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으며 금조는 의자에 길게 누워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스타제국은 "8인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신규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다"라고 설명해 팬들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했다.

이어 스타제국 측은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퍼포먼스 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새 멤버 소진과 금조에 대해 스타제국은 "다양한 매력이 많은 친구들이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내일 13일 정오 공개되는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나인뮤지스 새멤버 나인뮤지스 새멤버 나인뮤지스 새멤버 나인뮤지스 새멤버 나인뮤지스 새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