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최블리'라 불린다는 그녀는 누구?

입력 2015-01-12 20:00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안재욱이 최현주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최현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12일 안재욱 측은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며뮤지컬 배우 최현주와의열애를 공식 인정해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안재욱의 연인 최현주는 1980년 생으로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의 재원으로 알려져 있다. 졸업 후 일본 극단 시키(四界)에서 활동했으며 지난 2009년 한국으로 돌아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크리스틴 역을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지킬 앤 하이드’, ‘닥터 지바고’, ‘두 도시 이야기’, ‘황태자 루돌프'에서 활약한 베테랑 뮤지컬 배우.

특히 최현주는 아름다운 외모 뿐만 아니라 천상의 목소리를 소유하고 있어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최현주와 '러블리'의 합성어인 '최블리'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안재욱과 최현주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각각 주인공 황태자 루돌프 역과 그의 연인 마리 베체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이 과정에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재욱 최현주 잘 어울린다", "최현주라는 배우 처음 알았는데 진짜 예쁘네",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