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가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면서 관심이 뜨겁다.
12일,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새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긴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이어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멤버들의 얼굴을 전격공개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COME BACK, 새 멤버 ‘조소진’ ‘이금조’ 양을 공개합니다. 나인뮤지스의 또 다른 시작을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하며 두 멤버의 사진을 게재했다.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지난 9월, 네스티네스티로 데뷔했던 조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이금조로 스타제국은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타제국 측은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내일 13일 정오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부탁드린다"고 새롭게 시작하는 나인뮤지스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나인뮤지스 새멤버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인뮤지스 새멤버, 소금 커플이네”, “나인뮤지스 새멤버, 새로운 노래 기대된다”, “나인뮤지스 새멤버, 여전히 모델돌이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