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드라마' 발매 8인 체제 새멤버 공개 소진-금조

입력 2015-01-12 16:48
나인뮤지스, '드라마' 발매 8인 체제 새멤버 공개 소진-금조

그룹 나인뮤지스의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새로운 멤버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나인뮤지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나인뮤지스 새멤버 실루엣 공개! 새 멤버는 12일 정오 공개됩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나인뮤지스의 기존 멤버인 경리, 민하, 성아, 이유애린, 현아, 혜미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기존 멤버 외 두명의 새 멤버가 함께 앞을 보고 있는 매력적인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인 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해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해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다"라며 새 멤버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매력이 많은 친구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13일 정오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사진=스타제국)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