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포스터 공개, 현빈 한지민 '케미 폭발'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포스터가 공개됐다.
12일 ‘하이드 지킬, 나’ 측은 배우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는 ‘같은 듯 다른 한 남자와의 삼각로맨스’라는 문구를 시각적으로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치 다른 사람인 것처럼 전혀 다른 느낌을 자아내고 있는 두 명의 현빈과 그 사이에서 팔짱을 끼고 있는 한지민의 모습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현빈은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인 구서진 캐릭터를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수트로 표현해냈다. 여기에 날카로운 표정까지 더해 현빈이 그려낼 ‘까칠 도도 나쁜 남자’의 매력이 무엇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반면 한지민을 바라보고 있는 또 다른 현빈은 살짝 미소를 머금고 다정한 눈빛으로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로빈의 사랑꾼 면모를 남김없이 그려내 여심을 흔들었다.
이와 함께 두 남자를 사로잡은 한지민의 사랑스러운 미소 역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을 쥐락펴락하는 한지민의 매력발산을 예감할 수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21일 첫 방송된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