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EXID, 의미 있는 1위 "하니 직캠 덕분이야"

입력 2015-01-11 18:41


인기가요 EXID

걸그룹 EXID가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ID는 11일 오후 1시15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위 아래'를 선보였다.

이날 EXID는 씨스루 블랙 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해 S라인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위 아래'라는 가사에 맞춘 골반 댄스는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EXID의 '위 아래'는 지난 8월 발표된 곡으로, 활동 당시에는 인기를 끌지 못했으나 최근 팬이 찍은 무대 영상인 '직캠'이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다시 주목을 받았다. 음원 사이트 1위는 물론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하기도 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EXID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EXID는 "너무 감사드린다. 저희를 보고 많은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가슴 벅찬 소감을 전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종현, EXID, 인피니트, 매드클라운, 비투비, 홍진영, 노을, 4TEN, 소나무, 앤씨아, 더씨야, 하이포, 헬로비너스, 나비, 루커스, 헤일로, 빅플로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EXID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EXID, 대단하다" "인기가요 EXID, 역주행 1위라니" "인기가요 EXID, 하니덕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