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이태임, 몸무게 48kg? 과거 비키니 화보 보니 ‘명품 몸매’

입력 2015-01-10 13:05


이태임 몸매

이태임이 자신의 몸무게를 ‘48kg’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 가운데, 과거 그의 화보 사진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이하 ‘정글의 법칙’)에서 이태임은 바나나 나무를 발견하고는 류담의 도움을 받아 바나나 따기에 도전했다. 어깨에 이태임을 태운 류담은 혹여나 그녀가 떨어질까 걱정했고, 이에 이태임은 “내 몸무게가 48kg이다. 50kg 절대 안 된다”며 류담을 안심시켰다.

그동안 매회 방송마다 ‘명품 바디 라인’을 과시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태임이 스스로 몸무게를 공개하며, 과거 그녀의 화보 속 몸매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태임은 패션 전문 잡지 ‘코스모폴리탄’과 진행한 화보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자신의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던 바 있다.



가슴골과 엉덩이, 허벅지까지 드러낸 화보 사진이 그녀의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잘 표현하며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잘록한 허리와 긴 팔다리 역시 그녀의 명품 각선미를 한껏 돋보이게 한다.

이태임 화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태임 몸매, 대박”, “이태임 몸매, 비키니 자태가 예술이네”, “이태임 몸매, 진짜 부럽다”, “이태임 몸매, 성격도 털털해 보이던데 몸매도 좋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태임 몸매’ ‘이태임 몸매’ ‘이태임 몸매’ ‘이태임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