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개강 임박

입력 2015-01-09 17:42


오는 2016년 수학능력시험은 한국사가 필수과목으로 지정되기 전 마지막 수능이다. 이에 벌써부터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한 움직임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가슴 아픈 실패를 딛고 재도전을 결심한 재수생들은 보다 철저한 관리와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지는 학습의 필요성을 느껴 기숙학원을 찾는 문의가 많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뛰어난 학습 분위기와 철저한 관리로 유명한 남양주 대성 기숙학원이 오는 2월 8일(일) 재수 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남양주 대성 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은 개별 담임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학생의 성향과 적합한 학습방법을 파악해 그에 맞는 개인별 ‘맞춤식’ 학습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따라서 각 학생의 학습 수준과 눈높이에 걸맞는 개별학습이 이루어지며, 개인별 취약 부분을 채울 수 있는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이 운영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시에 대비하는 논술 수업도 커리큘럼에 포함돼 있어 2016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변화하는 대학 입시 제도에 따라 필요한 부분을 대비할 수 있고 학생 개개인의 안정적 수험생활을 위한 밀착관리와 상담이외에도 수시와 정시에 관한 정보제공을 위한 입시설명회가 진행되는 등 전략적으로 재수성공을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남양주 대성 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은 수강비의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입학시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 주어지는 입학장학금, 입학 후 6월과 9월에 진행되는 평가원 모의고사 및 매월 모의고사에서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 주어지는 성적장학금 등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수강료를 할인받을 수 있어 수강비에 대한 부담이 훨씬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남양주 대성 기숙학원의 관계자는 “보통 재수를 결심한 학생의 수능성적은 기존실력에 못미치거나, 과목별 성적의 편차가 큰 경우일 것”이라며 “어려운 재수를 결심한만큼 어디서, 어떻게 1년이라는 시간을 보낼지 결정하는 것 또한 굉장히 중요하다”고 전했다.

대성 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 원서 접수는 방문이나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커리큘럼 확인은 해당 홈페이지(http://www.namyangjuds.co.kr)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