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한그루 비키니 대결, 아찔볼륨+애플힙…김지훈 '입이 떡~'

입력 2015-01-09 17:25
수정 2015-01-09 17:35
이성경 한그루 비키니 대결, 아찔볼륨+애플힙…김지훈 '입이 떡~'

이성경 한그루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배우 이성경과 한그루가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아찔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한그루와 이성경의 비키니 모습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성경은 과거 비키니 화보에서 시크한 표정으로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를 뽐낸 바 있다. 비키니 화보에서 이성경은 강렬한 빨간색 비키니를 입은 채 의외의 볼륨감을 과시해 남성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한그루는 과거 자신의 SNS에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한 뼘도 되지 않는 줄무늬 비키니로 아찔한 볼륨감을 선보이며 커다란 챙모자로 청순한 매력까지 뽐낸 한그루는 굴욕 없는 볼륨 몸매로 '베이글녀'라는 별명을 입증했다.



이성경 한그루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한편 이성경과 한그루는 지난 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2015년을 빛낼 대세남녀'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한그루와 이성경, 김지훈, 이장우 등이 출연해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이성경은 걸그룹 씨스타의 'MA BOY'에 이어 가수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댄스로 김지훈을 포함한 모든 출연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지훈은 이성경의 섹시한 춤 사위를 입을 벌리고 넋을 잃은 채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훈은 이어진 한그루의 섹시 댄스에도 눈을 떼지 못했다. 한그루는 가수 출신다운 춤 실력을 선보이며, 자리에 앉아 있던 김지훈을 끌어내 즉석 커플댄스를 추기도 했다.

(이성경 한그루 사진 = 이성경 비키니 '엘르걸' 화보 / 한그루 비키니 'SNS' / 한그루 '나일론' 화보 / 이성경 '엘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