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피부 때문에 미쳐버리겠다면 '미친'화장품 한 번...

입력 2015-01-09 15:54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지킬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이 등장했다.

아이엠코 장재우 대표는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셜커머스 쿠팡과 함께 이상적인 텍스처와 기능을 갖춘 올인원 이자세럼+로션 미친솔루션과 미친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화장품은 전성분부터 기존 기초화장품과는 차이가 난다. 보르피린,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기 때문에 피부가 촉촉해진다. 또한 아티초크추출물,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주름미백기능성화장품 저 자극 테스트와 유해성분 불검출 인증 테스트를 마쳤으며 파라벤 등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네이밍도 눈길을 끈다. 공식 제품명인 미친솔루션과 미친크림의 미친이란 단어는 한자로 아름다울 미(美)와 친할 친(親), 즉 ‘아름다움과 친해지다’와 ‘아름다운 친구’란 의미를 담았다.

미친 시리즈는 겨울철 민감해지는 피부, 메이크업이 뜨는 피부를 유해환경 및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해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한편, 아이엠코는 일반 화장품 브랜드와 달리 특색 있는 소품종 고기능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어필한다는 뜻을 담아 최고급 디자이너 의상실을 뜻하는 ‘부띠끄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