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명문의 연합 '탑클래스 창조의아침' 학원, 미대 입시 수강생 모집

입력 2015-01-09 15:00


미술입시학원의 명문 '창조의아침' 기숙학원과 학과기숙학원의 명문 '탑클래스' 기숙학원 본원이 만났다.

창조의아침 학원의 미술 입시 경험과 탑클래스 학원의 학과 시스템을 묶어 새롭게 개원한 '탑클래스 창조의아침' 기숙학원이 2016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 미대 입시 수강생들을 모집한다.

다음달 2일23일 개강, 오는 3월2일 대 개강하는 본 프로그램은 미대 입시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탑클래스 창조의아침의 미대입시교육은 타 미술기숙학원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現 EBS 대표 강사들이 대거 포진해 그 경험과 노하우로 학과?실시 교육의 흐름을 짚어준다. 핵심만을 뽑은 빈틈없고 의문 없는 명확한 강의를 재치만점의 화법으로 진행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타파하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또 매월 모의고사를 실시하는 등 지속적 평가를 통해 객관적인 학력진단을 해준다. 이를 토대로 개인별 학습방향을 제시해 학력을 향상시킨다.

특히 탑클래스 입시연구소의 전문 분석을 통해 출제경향을 예측, 정확한 입시전략을 짜준다. 다른 곳에서는 찾기 힘든 깊이 있는 진학 상담을 해준다.

이런 탑클래스 창조의아침 기숙학원은 공부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해 영양에도 큰 신경을 기울였다.

전문자격을 갖춘 영양사와 주방장을 포함한 4인의 조리원들이 학생들을 위한 맞춤 영양 식단을 제공해 공부 스트레스까지 해소시킨다. 모든 식자재는 정기적인 샘플링 검사를 통해 식품의 질과 신선도 등을 고려한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한다.

우선 아침식사는 수면 중 에너지 소모로 무기력해진 두뇌를 위해 집중력과 학습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로 준비한다. 소화되기 쉽고 영양보충도 가능한 죽 메뉴를 상시 추가 비치한다.

또 점심식사는 하루 중 에너지 섭취가 가장 많이 필요한 때임을 고려해 충분한 칼로리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학생의 고른 영양섭취를 최우선으로 해 주5회 복수메뉴를 교대로 제공한다.

하루를 마무리인 저녁식사는 누적된 피로를 풀고 하루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푸짐하고 소화가 되기 쉬운 메뉴로 구성한다. 생일자의 날, 뷔페 및 BBQ 야외파티는 저녁식사 시간을 활용해 진행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수험기간 체력소모를 줄여 성공적인 미대 입시 결과를 이룰 수 있다.

탑클래스 창조의아침 미술기숙학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topclasschang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