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14:30 한그루, 이성경, 킬미힐미, 하지원

입력 2015-01-09 14:59
[킹오브★검색어] 14:30 한그루, 이성경, 킬미힐미, 하지원





[실시간 검색어]

1. 이성경 2. 한그루 3. 킬미힐미 4. 허삼관 5. 하지원

1. 바비킴 2. 이성경 3. 매드클라운 4. 한그루 5. 스파이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대세남녀' 특집으로 김지훈, 이장우, 한그루, 이채영, 이성경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그루가 헬스장을 찾아 몸매를 단련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영상 속 한그루는 볼륨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스트레칭과 스쿼트 운동, 짐볼 운동 등을 소화했습니다. 이를 보던 유재석은 "지퍼를 너무 내린 것 아니냐"라며 "저럴 거면 왜 위에 옷을 입느냐"라고 한그루의 의상을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김신영은 "그냥 목 티 입어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김지훈과 이장우는 나란히 짐볼과 레깅스가 되고 싶다고 재치있게 대답해 출연진들을 폭소케했습니다.

8일 방송된 MBC '킬미, 힐미' 2회에서 지성에게 봉변을 당할 위기에 처한 이시언의 모습이 그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대책없이 대시하는 신세기(지성)에게서 벗어나고픈 오리진(황정음)이 우연히 만난 박선생(이시언)에게 웃으면서 달려가 "제가 뭐 도와드릴 거 없냐"며 묻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눈치가 없는 박선생은 오리진에게 "이 새끼가 이거, 머리통에서 자갈 굴리는 거 봐라? 야, 너 왜 이제 와. 이 자식이 이거 빠져가지고, 지 환자나 잃어버리고. 너 당분간 오프 없을 줄 알아!"라며 막말을 퍼붓는 도중에 신세기에게 멱살을 잡히며 굴욕을 당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앓는 재벌 3세와 정신과 의사의 로맨스를 로맨틱 힐링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배우 하지원이 9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허삼관'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엄마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하지원은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매력과 미모로 뭇 남성들을 사로잡은 마을 최고의 미녀 허옥란 역을 맡았습니다. 허옥란은 애정 공세를 쏟아 부어 결혼하게 된 남편 허삼관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다 우연히 아들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되는 인물입니다. '허삼관'은 중국작가 위화의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가진 것은 없지만 가족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11년 동안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사진=영화 '허삼관' 포스터,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