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C컵'한그루vs'아찔 가슴골'이성경 비키니 대결… 승자는?

입력 2015-01-09 15:12
해피투게더 'C컵'한그루vs'아찔 가슴골'이성경 비키니 대결… 승자는?

이성경과 한그루가 해피투게더에 출연에 섹시한 매력을 뽐낸 가운데 그 둘의 비키니 대결도 화제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비키니 대결'이라는 제목으로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한그루와 이성경의 비키니 사진이 몇 장 올라왔고 이에 누리꾼들은 환호했다.

사진 속 한그루는 시원한 스트라이프 무늬 비키니를 입고 호텔인 듯 보이는 곳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귀여운 얼굴과는 다르게 볼륨있는 가슴과 잘록한 허리는 남심을 흔들었다. 또 다른 사진 속 한그루는 블랙 비키니는 입었는데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파격적인 비키니가 한그루의 볼륨 몸매를 더 돋보이게 한다.

이성경은 레드 비키니에 남색 볼레로를 걸쳐 아슬아슬한 섹시미를 자랑했다. 이성경은 수영장에서도 늘씬한 각선미과 감춰져 있던 볼륨을 드러내며 남심을 흔들었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한편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김지훈, 이장우, 한그루, 이채영, 이성경이 출연해 숨겨둔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날 한그루와 이성경은 댄스실력을 뽐냈다. 이성경은 씨스타 마보이(Ma Boy), 선미 '24시간이 모자라'에 맞춰 아찔한 섹시 댄스를 췄다. 이를 보던 김지훈은 입을 벌리고 멍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그루는 가수 출신답게 여유롭게 리듬을 타더니 김지훈을 끌어냈다. 한그루에게 끌려나온 김지훈은 잠시 당황하는 듯 하더니 한그루와 밀착한 상태로 춤을 섹시 댄스를 췄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사진=한그루 SNS/온라인 커뮤니티/이성경 SNS)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