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새해벽두부터 수원 영통구에 분양하는 영통E편한세상 2차가 뜨거운 열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작년말에 확정된 부동산 3법 확정으로 인한 수혜단지로 떠오르기 때문이다.
부동산 3법 중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폐지로 인해 저렴한 분양가로 마지막 잔여물량을 잡기위해 구매희망자들이 모델하우스로 몰리고 있다.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가 폐지되는 올해 상반기부터는 분양가 승인을 받지 않고 건설사가 직접 분양가를 책정하기 때문에 분양가가 크게 오를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수원에 강남으로 불리는 영통에 아파트 부문4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대림 e편한세상이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 구 24평, 구 28평 662세대를 분양중에 있어 실수요자 및 투자자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영통 대림 e편한세상 2차는 수원의 자부심, 영통을 위한 영통의 가족중심 맞춤형 아파트로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 중에 있다.
선착순 동, 호수 지정은 청약통장이 필요없으며, 만 20세가 넘으면 누구나 구매가 가능해 일찍 서두르는 것이 좋다.
특히 1차 계약금 500만원으로 남은 물량 중에서 원하는 동, 호수를 지정할 수 있어, 초기 계약금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다.
믿을 수 있는 1군 건설사의 기술력과 e편한세상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영통 대림 e편한세상 2차는 단지 옆 대선초등학교, 영통중, 강남 대치동 못지 않는 영통학원가 등 수준높은 교육환경과 삼성 메디칼병원,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풍부한 생활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소비자가 선호하는 전 세대 100% 중소형 단지로 구성되어 있어(구24,28평형)실수요 및 투자가치로도 높은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특히, 내부 및 외부 공간설계로 짜임새 있는 수납공간과 요즘 최대 트랜드인 가족과 실용에 중심을 둔 공간설계로 가족중심 실용중심적 맞춤 특화구조를 자랑한다.
영통 대림 e편한세상 2차는 채광과 통풍이 극대화된 4Bay 판상형 설계로 시승되어 만족도를 배가시키고 있다.
입주민 안전을 우선시하는 보행자 중심의 아파트로 주차공간을 지하로 설계, 지상을 공원화해 안전한 생활하고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영통 대림e편한세상 2차는 에너지 절약형 아파트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상승시켰다. 고효율 단열재 및 지하주차장, LED조명기구 등을 적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인 절약형 아파트로 설계되며 월패드와 연계하여 에너지 사용량이 초과되면 경고 메시지를 띄워 에너지 절약 생활화를 유도하는 에너지 통합관리 시스템 EMS(energy manogement system)을 적용하여 에너지 효율 최고를 자랑한다. 특히 지역난방으로 겨울철 난방비도 전혀 걱정이 없다.
주변 전세가 수준의 영통e편한세상 2차는 착한분양가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에 높은 인기를 끌고있다.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전화로 예약을 한 후 전문상담사가 개별 상담서비스를 하는 “전문 상담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고, 신년맞이 사은행사도 겸하고 있다. 방문예약 : 1661 -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