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볼륨 몸매 파격 화보...살짝 박한별? 닮은꼴

입력 2015-01-09 14:39
나비, 볼륨 몸매 파격 화보...살짝 박한별? 닮은꼴



가수 나비가 최근 미니앨범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맥심 화보가 다시금 화제다.



6일 미니앨범 'REAL STORY'를 발표한 나비의 맥심 화보가 다시 눈길을 끌고있다. 공개된 사진속 나비의 모습이 배우 박한별을 닮은 듯해 더욱 주목을 받고있다.

해당 화보는 작년 유튜브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맥심 커버 사진으로, 가수 나비가 표지 모델로 나섰다. 사진 속에서 나비는 섹시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나비는 작년 11월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의 코너 '목소라의 프로포즈' 에 출연했다.

이날 나비는 DJ 이소라가 "매력적인 외모다. 김성경 씨 닮았다. 그런 얘기 들어봤냐"라고 묻자 "김성경 선배님 얘기는 처음 들어봤다. 너무 죄송스럽다. 얼마 전 유인나 언니가 저한테 '어? 한별이 닮았다'라고 하더라. 팬분들도 그런 얘기를 해주셨다. 죄송하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소라는 "닮았다"라며 "박한별 씨와 김성경 씨를 닮은 부분은 없는데 두 분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라며 닮은꼴을 인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나비는 2008년 싱글 앨범 'I Luv U'로 데뷔해 드라마 '비밀'의 OST, 디지털 싱글 앨범 '해도 해도 너무 했어'를 발매했다.(사진=맥심)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