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하지원 vs 킬미힐미 황정음, 19금 화보 '후끈'…첫방송 승자는?

입력 2015-01-08 17:47
투명인간 하지원 vs 킬미힐미 황정음, 19금 화보 '후끈'…첫방송 승자는?

투명인간 하지원 킬미힐미 황정음



투명인간 하지원 킬미힐미 황정음

지난 7일 첫 방송을 선보인 드라마 '킬미힐미'의 여주인공 황정음과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의 첫 게스트 하지원의 아찔한 모습을 담은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원은 화보에서 어깨와 쇄골, 가슴골을 모두 드러낸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고 요염한 자세를 취해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하지원은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서 특급 애교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투명인간 하지원 킬미힐미 황정음

한편 아이돌 그룹 슈가 출신인 황정음은 연기력 논란에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갔으며, 배우 지성과 함께한 작품 '비밀'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황정음 19금 화보'라는 제목의 글에는 배우 황정음의 섹시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황정음은 속옷만 입고 풍만한 볼륨감과 탄탄하고 매끈한 허벅지를 자랑했다.

같은 날짜에 첫 방송을 선보인 '킬미힐미'와 '투명인간'의 시청률도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일 방송된 ‘킬미힐미’ 첫방송은 9.2%을 기록해, 첫 회부터 동시간대 2위로 올라서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 반면 강호동의 새 예능 프로그램 KBS 2TV ‘투명인간’ 첫 회 시청률은 4.0%로, 같은 시간대 시청률 꼴찌로 출발했다.

(투명인간 하지원 킬미힐미 황정음 사진 = 하지원 '하이컷 화보' / 황정음 '코스모폴리탄 화보' / 황정음 '그라치아'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