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월요커플(Running Man Monday Couple)' 트위터에는 SBS 연예대상 시상식 이후 런닝맨 팀이 뒤풀이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런닝맨 멤버들의 <2014 연예대상> 뒷풀이 현장으로 보이는 사진 속에서 송지효는 개리의 무릎 위에 앉아 개리의 목을 감싸고 있으며 개리 역시 송지효의 가슴에 얼굴을 기댄 채 눈을 감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월요커플'이 실제 사귀는것 아니냐는 의혹을 보내고 있다.
논란이 거세지자 송지효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당시 여러 콘셉트로 사진을 찍었다. 두 사람은 정말 친한 친구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송지효와 개리가 찍은 CF가 화제다. 경동제약은 일반의약품 '그날엔 시리즈'와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위드 시리즈'의 전속모델로 송지효와 개리를 선정했다.
최근 송지효와 개리는 경동제약 촬영을 마쳤다. 경동제약 촬영 사진을 보면 개리는 약을 들고 있고 뒤에서 송지효가 개리를 가볍게 안으며 활짝 웃고 있다.
한편 송지효와 개리는 SBS '런닝맨'에 출연하며 월요커플로 5년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개리, 잘 어울려" "송지효 개리, 진짜 사귀는거 아냐?" "송지효 개리, 선남선녀" "송지효 개리, 썸만 타는거 아니지?" "송지효 개리, 월요커플이 실제커플로?" "송지효 개리, 누가봐도 사진보면 오해하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