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출연진, 녹화 날짜 확정...'과거 영광 되찾을까?'

입력 2015-01-07 16:23
'나가수3' 출연진, 녹화 날짜 확정... '과거 영광 되찾을까?'

MBC '나는 가수다 시즌3'가 출연진과 녹화 날짜를 확정한 것으로 밝혀졌다.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 측 관계자는 7일 오후 한 매체를 통해 "캐스팅이 마무리됐으며, 녹화 날짜도 확정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나가수3' 1차 라인업은 물론 후속 출연진에 대해서도 준비하고 있다. 라인업은 녹화 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나가수3' 관계자 측은 "가수들의 경연 무대에 따라 탈락과 생존이 결정되는 기존 시즌의 기본 골격은 그대로 유지된다"라며 "하지만 일부 새로운 룰이 더해진다. 3개월 시즌제로 진행된다는 것도 예전과 달라진 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나가수3'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는가수다' 시즌1에 출연해 큰 인기를 모았던 가수 박정현이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나가수3'는 청중평가단을 모집 중이다. 신청자 중 선정된 청중평가단은 '나가수3' 첫 경연현장에 초대된다. 청중평가단 신청 게시판에는 2000명에 육박하는 신청글이 올라오며 '나가수3'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나는 가수다3'은 현재 금요일 오후 10시대에 편성될 가능성이 유력하며, 1월 말에 방송될 예정이다.(사진=2014 추석특집 '나는 가수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