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황정음, 첫방송 앞두고 속옷차림으로…19금 볼륨몸매 '아찔'

입력 2015-01-07 14:03
수정 2015-01-07 14:07
킬미힐미 황정음, 첫방송 앞두고 속옷차림으로…19금 볼륨몸매 '아찔'

킬미힐미 황정음

배우 황정음이 출연하는 드라마 '킬미, 힐미'가 7일 첫방송을 앞둔 가운데, 배우 황정음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킬미힐미 황정음

아이돌 그룹 슈가 출신인 황정음은 연기력 논란에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갔고, 배우 지성과 함께한 작품 '비밀'에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어느새 믿고 보는 배우가 된 황정음은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아찔한 볼륨 몸매로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배우 황정음이 앞서 자신의 SNS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도 눈길을 끈다.

킬미힐미 황정음은 "휴가 중~"이라는 글과 함께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황정음은 쇄골과 가슴골을 훤히 드러내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



킬미힐미 황정음

킬미힐미 첫방송 소식에 황정음의 섹시화보도 화제다. '황정음 19금 화보'라는 제목의 게시글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배우 황정음이 상의 앞 단추를 풀고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다. 킬미힐미 황정음은 속옷만 입고 풍만한 볼륨감과 탄탄하고 매끈한 허벅지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7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독특한 소재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작품 '비밀'의 주인공인 지성과 황정음음이라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을 물론 탄탄한 출연진과 제작진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킬미힐미 황정음 사진 = 황정음 sns / 코스모폴리탄 황정음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