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티저 영상, 홀로 무대 선 박정현 "무대의 흔적이 남아있다"

입력 2015-01-07 10:12
'나가수3' 티저 영상, 홀로 무대 선 박정현 "무대의 흔적이 남아있다"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나가수3' 제작진은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나가수3'의 뮤즈 박정현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첫 번째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박정현은 1분 남짓한 티저 영상 속에서 '나가수' 무대에서 느꼈던 소통과 전율의 순간을 추억했다. 관객이 없는 공연장 무대 위에 홀로 자리 잡은 박정현은 "다른 것을 하고 있는데도 '나가수' 때 했던 무대들이 계속 떠오르고, 그 때를 회상하게 돼요... 무대의 흔적이 저에게 계속 남아있어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 때 관객이랑 남다른 음악적 소통, 전율... 이런 것이 두 번 다시 경험할 수 없는 순간들이기 때문에 그리울 때가 있어요"라며 '나가수' 무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박정현의 이 같은 진솔한 고백은 '나가수'에서 박정현이 선보였던 감동적인 무대들과 오버랩되며 감동의 순간을 떠올리게 했다. 또한 최고의 가수들이 선사하는 감동의 무대, 이를 뒷받침해준 최고의 음향, 함께 소통하고 무대를 즐긴 청중까지 3박자가 어우러졌던 '나가수'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며 시즌3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3개월 시즌제로 첫 발을 내딛는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가수3'는 이달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MBC '나는 가수다 시즌3')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