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뮤직이 2013년부터 2014년까지를 돌아보는 정규 1집 ‘Dreaming Up!’을 오는 2015년 1월 11일 일요일,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제 5회 케이크스퀘어에서 첫선을 보인다.
음반에는 한국의 라이트노벨 레이블인 ‘노블엔진’을 비롯, ‘테일즈샵’과 다양한 프로젝트로부터 시작된 음악들과 앨범에 한정된 신곡, 그리고 최근 아트리를 통해 무료로 투고한 스퀘어 뮤직의 1주년 기념 악곡 ‘Dreaming Up!’이 타이틀곡으로 함께 수록된다.
또, 이번 음반에는 넥슨과 테일즈샵의 ‘방구석에 인어아가씨’, ‘데드엔드99%’ 등의 OST에 편곡과 작곡 등으로 참여한 작곡가 ‘초롱아귀’를 비롯해 웹툰 ‘죽음에 관하여’와 ‘남과 여’, ‘연애혁명’ 등 다양한 웹툰의 OST 제작을 맡았던 작곡가 ‘SQUAR’, 최근 일본으로 수출이 결정된 노블엔진의 ‘우리집 아기고양이’의 OST와 다양한 프로젝트의 음원 제작을 맡은 작곡가 ‘EunoH’와 ‘K-Run’이 작업에 함께했다.
음반의 부록으로 세시소프트에서 개발 및 서비스할 예정인 ‘라비린시아X2’의 프로모션 쿠폰을 최초로 함께 배포하며, 오리지널 일러스트로 구성된 새로운 커버와 스퀘어 뮤직의 아티스트의 일러스트로 구성된 컬렉터스 카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이와관련 스퀘어 뮤직은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퀘어 뮤직의 작곡/프로듀싱팀과 자사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음악들을 음반이라는 형태로 선보이게 돼 영광이다. 이번 2015년에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스퀘어 뮤직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