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박태환 데이트는 아우디로? 무려 2억…'룸메이트' 열애설 언급에 '화끈'

입력 2015-01-07 10:43
장예원, 박태환 언급에 "히터 틀었나"…데이트는 아우디로? 무려 2억

룸메이트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룸메이트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아나운서 장예원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수영선수 박태환과의 열애설을 해명하면서, 열애설 당시 사진과 데이트 차량도 관심을 끌고 있다.



룸메이트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아나운서 장예원과 수영선수 박태환은 지난 11월 심야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장예원 박태환의 열애설과 함께 박태환의 차량인 아우디 A8가 주목받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태환은 여러 대의 차량으로 장예원 아나운서와 데이트를 즐겼으며,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레인지로버와 아우디 A8 차량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예원과 박태환이 데이트를 즐긴 레인지로버는 랜드로버의 고급 SUV로 가격은 최대 2억원을 호가하는 차량이다. 아우디 A8도 최대 1억 4000만원대로 알려진 고급차량으로, 특히 지난 2010년 서울 G20 정상회담에서 의전 차량으로 사용되기도 했다.

한편 장예원 아나운서는 6일 오후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이하 룸메이트)에는 깜짝 출연했다.



룸메이트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이날 룸메이트 방송에서는 개그맨 조세호가 장예원 아나운서에게 "너와...박...아니다..."라며, 박태환과의 열애설을 짐작하게 하는 발언을 하자 장예원은 당황한 듯 웃음을 보였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조세호에게 "히터 틀었냐"고 응수했고 이어 "(공개된 사진 속 모습이 오해를 사고) 그럴 수도 있겠지만 정말 친한 오빠랑 밥 먹는데 찍힌 거다"라고 해명했다.

(장예원 박태환 사진 = 더팩트 제공 / 룸메이트 장예원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