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17:25 라미란, 고성희, 원펀치
[포털사이트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라미란 2. 디스패치 3. 크리스틴 스튜어트 4. 애국소년단 5. 고성희
1. 국시원 2. 라면버거 3. 원펀치 4. 김우종 5. 한효주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배우 라미란이 MBC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라미란은 과거 tvN '택시'에 출연해 "사람들이 남편 무슨 일 하냐고 물어보면 막노동 한다고 한다. 자신의 몸을 이용해 정당하게 일하는 것이기 때문에 창피한 건 아니다"라고 남편 직업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배우 고성희가 6일 오후 서울 역삼동 리츠 칼튼 호텔에서 열린 KBS2 금요드라마 '스파이' 제작발표회에서 MBC '연기대상' MC석 난입에 대해 "전혀 의도 없었고, 너무 떨려서 앞을 못 보고 있었다"며 "그게 길인 줄 알고 조용히 지나가려고 했는데 그 쪽 길이 아니더라"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신인 그룹 원펀치(1PUNCH)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DM이 공동으로 만든 원펀치는 6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오프라인등을 통해 '1PUNCH' 티저 영상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빌딩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누비며 보기만 해도 쾌감이 느껴지는 질주가 담겨 있습니다. 또 고층 건물을 뒤로 한 채 점프하고 번개를 모으고 바닥에 주먹을 강하게 내려치면서 1PUNCH라는 이름이 등장하는 장면은 짜릿함마저 느끼게 합니다. 이와 함께 2015.01.22라는 날짜가 나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사진=tvN '택시' 방송화면 캡처, 원펀치 티저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