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의 장백기 역으로 사랑 받았던 강하늘이 캐주얼하면서도 강렬한 포스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미생'에서 엘리트 사원 장백기 역을 맡은 배우 강하늘이 '캠퍼스텐'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
사회 초년생들의 냉혹한 사회 적응기를 리얼하게 그려낸 tvN 드라마 '미생'에서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는 신입사원 장백기 역으로 분해 호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은 강하늘.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뮤지컬을 넘나드는 그의 화려한 필모그래피가 드라마 속 캐릭터와 닮아있어 종영 후에도 강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미생' 속 그가 비즈니스 수트가 잘 어울리는 완벽한 엘리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화보를 통해서는 강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오버사이즈 패딩을 걸치고 미간을 찌푸리고 있는 모습이 야성적인 매력을 더한다. 거기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함과 자유분방한 느낌을 주며 자주빛 구두는 멋스러움을 더한다.
또한, 이번 '캠퍼스 텐' 1o2월호에는 ‘VIVA KOREA’라는 주제로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우리 나라의 자랑 거리들을 다룬 기사와 면접 스타일링, 메이크업,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리스트, 2015 채용 제도 변화 등 10가지의 콘텐츠가 담겨있다.
한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캠퍼스 텐' 1·2월호를 태깅하면 따뜻한 카리스마를 가진 남자 강하늘의 버커루 화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