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 결혼 임박 커플 7위...생방송중 남친 테디에 "더 사랑하자 쪽!"

입력 2015-01-06 14:58


한예슬 테디

한예슬 테디, 결혼 임박 커플 7위...생방송중 남친 테디에 "더 사랑하자 쪽!"

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 결혼 임박 연예계 공식커플 특집에서 7위에 자리했다.

테디는 지난 1990년대 후반 힙합 열풍을 선도한 그룹 원타임 래퍼로 활동한 바 있다.

현재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는 테디는 한해 저작권 수입만 9억원을 버는 것으로 알려졌다. 테디가 작곡한 곡들은 빅뱅과 2NE1 등의 히트곡이다. 또한 홍대에서 카페까지 운영하며 청년갑부로 불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과 테디가 처음 만난 건 2013년 초였다.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한예슬 테디는 미국 교포 출신 공통점으로 금방 가까워졌다. 이후 2013년 5월 공식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연기대상'에서 한예슬이 수상소감으로 테디를 향한 깜짝 사랑고백을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예슬은 수상 소감 말미에 연인인 테디를 언급하며 "제가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며 "올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에 더 많이 사랑하자 우리. 쪽"이라고 키스 애교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