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피부 타입에 따른 수분공식을 알려줄게~

입력 2015-01-06 11:09


우리나라 고유의 처방을 바탕으로 한 민감성 케어 전문 브랜드 아크웰이 수분크림 3종 세트를 내놨다.

아크웰은 '2014 올해를 빛낸 히트 상품 - 민감성 케어 부문 수상' 기념으로 아크웰 수분크림 3종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한정 출시된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기획세트에는 아크웰 수분크림 3종 중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 수분지수 업그레이드는 물론 효과적으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미니어처(10ml) 견본이 내장되어 있다.

아크웰 관계자는 "피부 타입에 따라 아침과 저녁으로 수분크림을 구분하여 사용해야 된다"며 아크웰만의 맞춤 수분 공식을 제안한다.

이어 "피부 타입에 따라 피부 스트레스가 다르고 시간대별로 나타나는 피부 반응이 다르다"라며 "때문에 수분크림 또한 데이와 나이트 시간을 구분하여 치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크웰 측은 "아크웰 수분크림 3종 기획 세트는 뷰티&헬스 스토어의 베스트 수분크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고객의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가 예민한 고객들을 상담해보면, 기초 스킨케어 단계를 무작정 축소하거나 과다하게 많은 제품을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오히려 피부에 더욱 부담을 줄 수 있다"며 "수분 기획세트를 통해서 피부 타입에 따른 수분공식을 적극 알려 민감성 피부의 올바른 케어에 일조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사진=아크웰)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